우리아이와 추억여행 ‘수원이’스킬자수 체험키트 추가접수

사진자료_수원이 스킬자수

수원문화재단은 2020 시민문화예술교육2차 비대면프로그램 우리아이와 추억여행 ‘수원이’스킬자수 체험키트 추가접수 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지속에 따라 변화된 지역의 일상을 문화예술교육으로 회복하고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적 교육가치 실현하기 위해 마련했다.

2020 시민문화예술교육은 가족 및 보호자 동반으로 체험프로그램 참여 가능한 개인 대상으로 수원문화재단에서 3차는 12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이고, 4차는 8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우리 아이와 추억여행 ‘수원이’ 스킬자수>체험내용이며, 스킬실, 스킬망(18×24cm), 스킬바늘, 수원이 캐릭터 도안이 구성품이다.

접수는 온라인으로 재단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700명(2회차, 선착순)이다.

또 개인정보활용동의서 등 요청 기재 사항 작성하면 된다.

선정 대상자 거주지로 교구재 일괄(개별) 우편발송한다.단 수원시 거주자는  가구당 1개로 제한한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지난 1회차, 2회차 접수가 모두 30분만에 선착순 마감됨에 따라 더 많은 수원시민들이 코로나 위기상황 속에서 가족과 함께 문화예술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추가제작을 계획했다”라며, “코로나19로 지친 우리들의 일상 속에서 수원이 스킬자수 집콕놀이가 교육과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노라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