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기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선정기관과 함께 이원생중계 진행

경기문화재단, 유아 문화예술교육 온라인 포럼 [키드득] 포스터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오는 11월 16일(월) 오후 4시부터 6시 40분까지 코로나19 상황 속 유아 문화예술교육 현장에 대한 집단토의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포럼은 1부와 2부로 구성되어있다. 1부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변화 속에서 2인의 전문 컨설턴트가 유아들에게 문화예술교육을 3가지 방법으로 만나는 과정을 보여주는 영상을 통해 유아교육 매개로 현장에 대한 과제를 제안한다. 이어 2부에서는 2인의 전문 컨설턴트와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관계자, ‘2020 경기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7개 선정기관 행정가 및 예술가가 함께 질문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향점을 찾아 나갈 예정이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온라인 포럼을 통해 코로나19 상황 속 유아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이슈와 니즈를 파악하고, 새로운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및 기획사업 설계를 위한 자료로 활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라이브 방송은 경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ggace1) 을 통해 이루어지며, 유아 문화예술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노라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