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삶의 더욱 풍성하게 서비스하는 유어라이프 상조

대한노인회 YOURLIFE가 1월 골프 브랜드의 명가 MUTSUMI HONMA(무쯔미혼마)와 골프 브랜드 제품의 공급 계약을 일본 무쯔미혼마에서 체결했다.

대한노인회 YOURLIFE와 무쯔미혼마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 대노복지사업단)


본 공급 계약은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이 신규 런칭한 브랜드 YOURLIFE(유어라이프)가 뜻하는 ‘고객님의 삶을 전반적으로 케어하는 서비스’라는 가치에 맞춰 관혼상제 중 장례 서비스와 웨딩 서비스 그리고 크루즈 서비스를 필두로 한 여행 관광과 여가생활까지 포괄했다.

대한노인회는 2016년 5월 런칭한 상조와 전자제품을 결합한 ‘YOURLIFE 495결합’ 상품으로 기존 상조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상품에서 벗어나 전자제품도 함께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했다.

‘YOURLIFE 495 결합’ 상품 런칭으로 LG전자와 삼성전자, 안마의자 브랜드 ‘로하스테크’와 공급계약을 통해 본 상품을 가입한 고객은 집에서의 안락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한노인회 YOURLIFE는 2017년은 무쯔미혼마를 시작으로 ‘여가생활’에 맞는 제품을 추가해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지속적으로 케어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쯔미혼마는 혼마가의 전통과 미를 이어가는 브랜드로서 ‘나에게는 지켜야할 역사와 사명이 있다’는 기치로 혼마가의 3남인 무쯔미씨가 MADE in JAPAN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자국보다 미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중국, 대만, 홍콩 그리고 한국 등 해외로 혼마가의 평판을 드높이고 있다. 최첨단 기술과 전통적인 장식미를 융합한 무쯔미혼마는 철저하고 깐깐한 장인이 만든 명품 브랜드다.

한편 대한노인회 YOURLIFE는 배우 김석훈과 함께 CF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함께 상조업계의 이미지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노라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